금강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금강 상품권 사용처, 금강제화 상품권 구매 방법, 금강제화 상품권 현금교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글 하단에 금강제화 상품권 싼이유도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금강 제화 온라인 상품권이란?

금강 제화 상품권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금강 제화 온라인 상품권

 

많은 분들이 금강 제화 상품권에 대해 다소 생소하실텐데요. 일반적으로 백화점 2층 잡화코너에 가면 꽤 금강제화, 랜드로바가 꽤 많은 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구두,핸드백,벨트,악세사리.잡화 및 골프웨어, 아웃도어 의류, 신사복 등 의류제품까지 구입가능하며 전국 130개 도시 500여 매장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보통 회사에 처음 들어가거나 먼가 사회 초년생들에게 앞으로의 건승을 빌며 신발 선물들을 많이 하는데요. 이 금강제화 상품권들을 주고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은 5만원권, 10만원권, 20만원권 3종류가 있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싼이유

금강제화 상품권이 싼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금강제화 가격 할인폭이 유독 큰 이유는 물량이 많기도 하지만 출고가가 저렴한 영향이 큰데요. 제화업체의 경우 본사에서 특판팀을 꾸려 기업에 상품권을 대량 판매할 때, 이미 20~30%의 기본 할인율을 적용하기도 합니다.

 

가격 또한 10만 원 권 상품권 1장으로는 구두를 구입하지 못한다는 점이 싼 이유에 영향을 주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할인가가 아니라 정가에 상품권을 적용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실제 할인은 적게 됩니다. 그래서 상품권 구매시 비싼 가격으로 사기 때문에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 시 현금영수증을 받을 수 있으며, 60% 이상 사용하면 잔액을 현금화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금강 상품권 사용처

금강제화 상품권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는 상품권 결제가 안되기 때문에 금강 상품권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전국의 금강제화 및 계열사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금강제화 브랜드에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레노마, 에스쁘렌도, 리갈, 클락스, 버팔로, PGA, 금강핸드백, 랜드마스터, LGPA, REGAL, 발렌시아가, 킨록 앤더슨 등이 있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발렌시아가 사용이 가능한지 궁금해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예전에는 발렌시아가 사용이 가능했으나 2023년 기준 현재는 사용이 안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금강 상품권 외에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방법, 현금화 방법 알아보기! (꿀팁 포함)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신세계 상품권 사용 방법,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세계 상품

redpeppertuna.tistory.com

 

 

금강 상품권 사용처 조회 방법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 가능한 매장은 금강제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다음 순서를 따라하시면 됩니다. 

1. 금강제화 홈페이지 접속

 

하단 링크를 클릭하시면 금강제화 홈페이지 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금강제화 홈페이지 바로가기

 



2. 금강상품권 메뉴 클릭

금강 상품권 사용처 조회 방법



3. 상품권 사용가능 매장안내 메뉴 클릭

금강 상품권 사용처 조회 방법



4. 검색어 창에 본인이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금강제화 상설할인매장 조회가 가능합니다. 금강제화 아울렛 매장도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금강 상품권 사용처 조회 방법

 

 

금강제화 상품권 구매 방법

금강제화 상품권 구입처 및 구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오프라인을 통한구매

금강제화 상품권은 전국 금강,랜드로바에서 구입가능합니다.

 

  • 전화를 통한 구매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88-8877로 전화하시면 전화하신 곳과 가까운 매장으로 연결이 됩니다. 전화 주문한 상품권은 전국 어디든 원하는 주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온라인 구매

다나와, 지마켓 등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하거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매 목적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렴하게 구매하려면 최저가 사이트에서 온라인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좋고(다나와 기준, 약 20% 할인), 선물용으로 간편하게 구매하려면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좋습니다.(카카오톡으로 구매하면 10% 할인)

 

 

금강제화 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금강제화 상품권 현금화 교환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는데요.

1. 온, 오프라인 상품권 가게에서 금강제화 상품권을 3~7% 저렴하게 팔아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2. 금강제화 상품권은 사용 후 남은 20% 잔돈은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각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만약 금강제화 상품권 외에 롯데상품권 현금화 방법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2023 롯데 모바일 상품권 사용처/교환방법/현금화방법 알아보기

롯데 모바일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롯데상품권 사용처,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글 하단에 롯데모바일상품권

redpeppertuna.tistory.com

 

 

 


다음 글 주제는 금강제화 세일기간 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