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청약일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3 청약 일정, 2023년 아파트 분양 계획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3 청약 일정

모든 청약 일정 기준은 서울 청약 일정을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2023 서울 아파트 청약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현재 8월 달 기준으로 8월 이후의 청약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7 8 9월 

2023년 7월 8월 9월에 분양 일정이 있는 지역은 서울 강서구 방화동, 서대문구 홍은동, 서초구 잠원동, 송파구 문정동입니다.

  • 10 11 12월

2023년 10월 11월 12월에 분양예정 아파트가 있는 지역은 서울 강남구 도곡동, 구로구 고척동, 금천구 시흥동, 노원구 공릉동, 마포구 동교동, 서초구 반포동, 서초구 방배동, 성북구 보문동, 송파구 신천동 입니다.

 

추가로 아파트 청약에 대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파트 청약 사이트인 '아파트 청약홈'에 접속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파트 청약홈 사이트에 접속하시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세요.

> 아파트 청약홈 바로가기

 

 

 

그리고 생애 최초로 주택을 구입한 경우에는 취득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생애최초 주택 구입 취득세 감면 조건 및 신청방법 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생애최초 주택 구입 취득세 감면 조건 및 신청방법은?(신청서 pdf 포함)

생애최초 주택 구입 취득세 감면 신청서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생애최초 취득세 감면 서류, 생애최초 취득세 감면 신청 방법, 생애최초 취득세 감면 신청서 작성

redpeppertuna.tistory.com

 

 

2023년 아파트 분양 계획

자세한 서울 청약일정 : 2023 은 아파트 청약홈 사이트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아파트 청약홈 사이트 바로가기


청약홈 사이트의 청약 캘린더 서비스를 이용하면 일자별로 자세히 2023 서울 아파트 청약일정을 조회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당장 8월달을 기준으로 청약 캘린더를 조회해보면 각 부동산의 공급유형, 공급지역 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청약에 당첨되기 위해서는 무주택 기간이 중요한데요. 무주택기간 확인 방법 및 청약 무주택기간 기준 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무주택기간 확인 서류 및 방법 알아보기 (청약 무주택기간 점수는?)

무주택기간 확인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무주택기간 확인 서류, 무주택자 기간 확인 방법, 청약 무주택기간 점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단에 무주택기간 계산

redpeppertuna.tistory.com

 

 

청약 캘린더

청약캘린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청약 캘린더

 

혹시나 2023 행복주택 입주자격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2023 행복주택 입주자격 임대료 신청기간 알아보자

2023 행복주택 공급계획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3 행복주택 신청 기간, 행복주택 입주자격, 행복주택 임대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3 행복주택 신청 기간 2023

itbrainbase.tistory.com

다음 글 주제는 경기도 아파트 분양일정, 주택 청약 일정 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