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상품권선물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배달의민족 상품권 구매 방법, 배달의 민족 상품권 양도 방법, 배민상품권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달의민족 상품권 구매 방법

배달의 민족 상품권을 선물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배달의 민족 앱을 접속하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 하단의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배달의민족 상품권 구매 방법

 

2. 선물 메시지를 담을 카드를 선택하고, 선물 메시지와 함께 보낼 상품권을 고릅니다.

배달의민족 상품권 구매 방법




참고로 배민 상품권을 선물할 수도 있지만, 프랜차이즈 가게의 상품권을 구매하여 배달의민족 선물하기도 가능합니다. 배민 상품권을 만원부터 20만 원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시태그를 이용해서 할인상품이나 가격대를 설정하셔서 원하는 조건에 맞는 상품권을 검색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배달의민족 상품권 구매 방법



받는 사람은 최대 10명까지 추가가 가능하고 연락처는 직접입력, 최근 사용한 연락처, 주소록에서 가져오기가 가능합니다. 받는 사람을 설정한 경우에는 상품권과 함께 보낼 메시지를 함께 전송해주면 됩니다.  최종적으로 결제를 하게 되면 구매 알림 톡이 발송되며, 배민상품권 카톡으로 메시지를 전송하여 상대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 상품권 양도 방법

배달의 민족 어플 홈 화면을 보시면 포장, 밀키트/간편식, B마트, 배민스토어, 쇼핑라이브, 선물하기, 전국별미 메뉴가 있습니다.

1. 배달의 민족 앱 메인 화면에서 [선물하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2. 다양한 컨셉 카드가 존재하는데, 본인이 원하는 카드를 선택합니다. 나만의 카드 만들기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마음에 드는 카드를 선택하고 멘트를 작성합니다.

 

3.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셨다면 어떤 상품을 선물하기 선택합니다. 죽, 피자/ 버거, 떡볶이, 치킨/ 밥 등 원하는 카테고리에서 들어가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모든 가게가 전부 있는것은 아니기에 받는사람 근처에 있는 가게를 검색해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음식 메뉴를 고르기 힘들다면 배달의 민족 상품권도 선택이 가능한데요, 배달의 민족 상품권 종류는 최소 5천 원 부터 시작하여서 최대 20만 원까지 있습니다. 이외에도 1만 5천원 등 금액별로 상품권이 있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 받는 사람 이름과 보내는 사람 이름 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되는데요, 입력을 완료하시면 결제수단에 배민 페이를 이용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제 결제를 완료하면 선물 전송이 완료되는데 my 배민에 저장되어 있는 회원님의 전화번호로 회원님게 구매완료 알림이 발송됩니다. 이 서비스는 보내는 사람의 전화번호는 받는 사람에게 공개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배민상품권 사용법

  • 상품권 선물 등록

1. 배달의 민족에서 상품권을 선물하면, 배민 선물하기 카톡으로 선물 도착 알림이 뜹니다. 여기에서 "선물 등록하기"를 누릅니다.

2. 다음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선물 등록하기"를 누르면 배달의 민족 앱으로 이동하며 등록이 완료됩니다.

 

  • 배민 선물코드로 받은 경우

상품권이 카톡으로 온 것이 아니라, 코드나 이미지로 받으신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 순서를 따라하시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1. 배민 앱 실행
2. My 배민으로 이동 (얼굴 모양)
3. 선물함으로 이동
4. 받은 선물함 > 선물코드 등록 누름
5. 코드번호 입력 후 '등록' 버튼 누르면 완료
 

  • 상품권 선물 사용법

1. 배민 상품권 사용은 일반 주문과 똑같이 하고, 결제 단계에서 상품권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2. 주문하기 단계에서, "선물함" 옆에 사용 가능한 금액이 나옵니다. 그러면 상품권이 잘 등록된 상태인데요. 여기서 선물함을 눌러서 이동합니다.

3. 등록된 상품권을 누르면 상품권에서 사용되는 금액과 잔액이 나타납니다. "사용하기"를 누르면 상품권 적용이 되겠습니다. 

 4. 상품권을 적용하고도 초과하는 금액은 다른 결제 수단을 함께 사용해서 결제해서 주문하면 됩니다.




다음 글 주제는 배민 상품권 번호 모를 때, 배달의민족 기프티콘, 배민 상품권 나눠쓰기, 배달의민족 상품권 할인 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