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별 선택약정할인제도 연장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SKT 약정 연장 방법, kt 선택약정 연장 방법, lg 선택약정 연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KT 약정 연장 방법

SKT 선택약정할인 기간이 만료되기 한 달 전에 만료 예정 문자가 옵니다. 하지만 당장 T월드에 접속해도 바로 연장하거나 선택약정 자동 연장을 할 수는 없고, SKT 티월드 선택약정할인의 경우 기간 만료가 된 이후에 다시 선택약정 재가입을 해야합니다.

선택약정 재가입 기간은 선택 약정 할인 종료일 다음날에 해도 충분합니다. 아래 순서를 따라하시면 어렵지 않게 SKT 약정 연장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1. T world 어플을 접속해 검색창에 [선택약정할인]을 검색한 후 선택약정할인제도를 클릭합니다.

SKT 약정 연장 방법

2. 다음과 같이 선택약정할인제도 화면이 나오면 [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SKT 약정 연장 방법

3. 본인의 상황에 맞게 12개월과 24개월 중 선택약정 할인기간을 선택합니다.

SKT 약정 연장 방법

4. 최종적으로 선택약정할인제도 정보 및 기간, 약관을 확인하신 후 모두 동의하시고 가입하기를 누릅니다.

SKT 약정 연장 방법

 

 

 

kt 선택약정 연장 방법

kt 약정할인 연장은 '마이 케이티' 어플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휴대폰에서 '마이 케이티' 어플을 다운받아 로그인한 후 좌측 상단에 메뉴(≡)를 클릭합니다.

kt 선택약정 연장 방법




2. 좌측의 [마이페이지] 메뉴 클릭, [가입/이용정보] 클릭, [조회/변경] 탭을 클릭, [요금할인 재약정]을 클릭하여 접속해줍니다.

kt 선택약정 연장 방법



 



3. 다음과 같이 요금할인 약정 페이지가 나오면 현재 내가 이용중인 단말기 모델명과 요금제가 안내됩니다.

아래에서 LTE 스폰서와 스마트 스폰서를 선택해야 하는데, 간단하게 LTE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으면 LTE 스폰서를, 3G 및 2G 표준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으면 스마트 스폰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kt 선택약정 연장 방법



 


5. 본인의 상황에 맞게 12개월과 24개월 중 약정기간을 선택합니다.

kt 선택약정 연장 방법


 
약정 기간 내 중도해지하더라도 가입기간동안 할인받았던 금액 내에서만 위약금(할인 반환금)이 발생되기 때문에 실질적으론 손해가 없다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새 휴대폰으로 변경할 경우 단말기 보조금을 지원받지 않은 기기 변경(자급제폰, 중고폰, 직구 폰 등)은 약정이 승계되어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게 됩니다.

 


6. 동의사항에 체크해주시고 하단의 [요금할인 (재)약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kt 선택약정 연장 방법




7. 휴대폰이나 신용카드로 본인인증을 하시면 최종적으로 요금할인 재약정이 완료됩니다.

 

 

 

lg 선택약정 연장 방법

유플러스 선택약정 연장은 [당신의U+] 앱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통신사 핸드폰 약정 연장도 마찬가지 입니다. 약정 연장 방법은 다음 순서를 참고하세요.

 

1. 유플러스 당신의U+(고객센터) 앱에 접속하여 우측 상단에 메뉴버튼(≡)을 누릅니다.

lg 선택약정 연장 방법




 

2. 메뉴에서 [혜택] 탭 클릭, [선택약정할인] 메뉴를 클릭합니다.

lg 선택약정 연장 방법




 

3. 선택약정할인에 대한 약관을 확인하신 후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lg 선택약정 연장 방법


 


 

4. 본인의 전화번호를 선택하고 신청가능 여부확인을 누릅니다. 12개월과 24개월 중 본인에게 알맞는 약정기간을 설정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해 마무리합니다.

lg 선택약정 연장 방법

 

다음 글 주제는 선택약정할인 12개월 24개월 차이 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