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과 참여 알림 설정 및 다시 보기와 라이브 쇼핑에서 놓친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은?


백종원과 농벤져스멤버들이 함께 출연하는 맛남의 광장, 보다보면 방송에 나오는 제품을 사고싶어지기 마련입니다. 아무래도 음식들은 싱싱하고 레시피대로 만들고 싶은 부분도 있다보니까 욕심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맛남의 광장의 경우 프로그램의 취지가 좋아서 농가를 살리는 효과가 있다보니까 시청자의 반응도 좋은 편이고 반응도도 높은 편입니다.

해당 포스팅에서는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과 더불어서 참여 알림을 설정하는 방법, 라이브를 놓쳤을 때 라이브 쇼핑에 나온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과 라이브 방송 다시 보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산지농가 캠페인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과 참여 방법 총 정리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을 놓치게 되셨을 경우 아래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년도 초에 핫했던 제주 참조기 입니다.

 

맛남의 광장 제주참조기 선물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쿡수산 붕장어 맛남의 광장에 나왔던 붕장어입니다.

 

쿡수산 맛남의 광장 백종원의 붕장어 (500 g x 3 팩)통영 손질 바다장어 수협신선제품

COUPANG

www.coupang.com

맛남의 광장 레시피를 책자로 만들어 둔 책입니다.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맛남의 광장

COUPANG

www.coupang.com

통영 바다 농장 장어 맛광장 통영편에 나왔던 장어입니다.

 

통영 바다 농장 100%통영 자연산 바다장어1kg(소스증정)

COUPANG

www.coupang.com

라이브 쇼핑은 대략 2~3주 정도 전에 진행됩니다. 그래서 실제 본 방송에 나온 제품들, 라이브 방송 방영분은 이미 과거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4월 22일에 방영할 내용인 성유리가 출연하는 라이브 쇼핑 방송은 이미 2주전 방송분입니다. 물론, 라이브 쇼핑 방송분은 다시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재미있는 점은 라이브 방송 중에 나온 시청자들의 반응도 같이 담겨있기 때문에 다시보기인데도 실시간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지요.

다만 중요한 점은, 라이브 방송은 월요일에 진행되고 맛남의 광장 본 방송은 목요일에 진행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애초에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먼저 알아놓고 라이브 쇼핑 때 시간을 맟춰서 들어가셔야 라이브 쇼핑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라이브 쇼핑은 네이버에서 진행 중인 서비스이기 때문에 라이브 쇼핑에 나온 제품을 구매하면 네이버 페이 5%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을 사용중이라면 가재잡고 도랑치고 일석이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곧 방송 예정인 편성표를 라이브 예고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에 따라서 네이버페이포인트를 최대 7%까지 추가로 적립이 가능하니, 제품마다 얼마나 적립을 해주는지 확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럼 이제 진짜로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을 알아 봅시다.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

일단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방송을 들어가야 라이브 쇼핑에서 구매를 할 수 있겠지요?

라이브 쇼핑 맛남의 광장 검색 여기로 들어가시면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시에 구매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산지에서 해외까지, 생생한 리얼쇼핑

shoppinglive.naver.com

물론, 라이브 방송 시간에 들어가지 않는다면 구매를 할 수 없습니다. 라이브에서 판매한 제품을 다른 곳에서 팔기는 하지만, 가격은 약간 올라간 상태라서 그 부분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라이브 방송을 놓친 경우는 아래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위 링크로 들어가셨다면 맛남의 광장 라이브를 볼 준비가 된거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저기 올라와있는 영상은 모두 맛남의 광장에서 진행한 라이브 방송인데요. 라이브 방송을 굳이 다시 보실 필요는 없지만 빠르게 라이브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아무 영상이나 하나 클릭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맛남의 광장에서 라이브 방송을 켰을 때 핸드폰으로 알람이 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많은 분들이 이런 설정을 해두고 있기 때문에 알람이 가자마자 라이브 방송을 켜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라이브 방송 다시보기를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방송 시작하자마자 바로 댓글들과 좋아요 등의 반응이 오는 것들을 알 수 있죠? 저 분들은 거의 대부분이 알람을 설정해두신 분들입니다.

다만 하나 알아두셔야 할 점은, 맛남의 광장과 제휴를 맺은 업체가 자연에더 라는 업체인데요. 자연에더 에서 방송하는 관련 방송도 알람이 오기 때문에 귀찮을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관련 방송도 싱싱한 과일이나, 고기, 채소, 해산물 등을 방송하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꽤나 좋아하시는 라이브 방송입니다.

또 구매를 하거나 알람을 허용해두시려면 네이버 로그인이 필요하니 꼭 네이버에 로그인 해두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주문 방법은 방송창에 떠있는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나 알아 두셔야 할 점은 맛남의 광장 제품은 인기가 많기 때문에 빠르게 구매하지 않으면 모두 팔릴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셔서 빠르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평균적으로는 라이브 방송 판매 시간이 되는 순간부터 10분 내외로 완판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방송시에 굳이 꼭 구매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까 너무 부담을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방송보면서 댓글로 좋아하는 연예인을 응원하거나 레시피에 대해서 물어보거나 하는 등 댓글이나 좋아요 등으로 방송의 활기를 띄우는 것도 참여 방법입니다.

라이브 쇼핑 방송 시간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방송 시간은 일반적으로 월요일 낮 12시입니다. 그러나 라이브로 뭔가를 하려고 준비하다보면 이동시간이나 준비시간이 따로 있기 때문에 라이브쇼핑 시간을 확실하게 아시려면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일정 안내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맛남의 광장

방송중 매주 목요일 밤 8시 55분

programs.sbs.co.kr

해당 링크에서 일정이나 변동 사항이 있으면 항상 말을 하기 때문에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다만, 일정 변경이 없다면 월요일 12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시간은 항상 유동적으로 변동되기 때문에 알아두셔야 합니다. 가끔 월요일이 아니라 일요일에 하는 날도 있습니다.

네이버 프로젝트 꽃 X 맛남의 광장 산지농가 캠페인 alt="네이버-프로젝트-꽃-맛남의광장-산지농가-캠페인-포스터"

그리고 참 재미있는 점은 맛남의 광장에 나왔던 레시피들을 많은 분들이 찾는다는 점인데요.

이번년도 1월 달에 맛남의광장 55회 제주편에 나왔던 참조기를 사용하는 튀김 레시피를 찾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또 맛남의 광장에 나왔던 조기가 아무래도 맛있는 조리 방법이 많다보니까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싶어하시더라구요.

또 라이브 쇼핑에 나왔던 것들 중에서 많은 분들이 찾으셨던 게 과메기가 있죠?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과메기 라고 인기 검색어 뜰 만큼 많은 분들이 원하셨던 과메기도 레시피가 특이했죠?

그리고 맛남의 광장에 블랙핑크 지수씨가 등장하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셨어요. 4차원 같은 매력에 퐁당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애호박 파스타를 만드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아래에 백종원이 만들었던 참조기 튀김 레시피와 과메기 조림 레시피 링크도 넣어두겠습니다. 그리고 시청자 분이 제보하신 내용으로 만들었던 지수의 애호박 로제파스타 레시피도 아래에 링크로 넣어두겠습니다.

관련 링크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맛남의 과장 라이브의 시간은 매주 월요일 12시입니다. 이 때 라이브 방송을 하는 방송창에 떠있는

moneyonmymind.tistory.com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시간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시간과 구매 방법 1분만에 알아보자!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은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라이브 쇼핑 시간과 구매 방법을 잘 확인해봐야 합니다. 아래에서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에 대한 모든

part-of-life.tistory.com

맛남의 광장 이전 라이브 쇼핑 제품 구매 링크

 

네이버쇼핑 푸드윈도

산지직송, 지역명물, 전통주, 간편집밥, 건강식품까지 한눈에

shopping.naver.com

맛남의 광장 백종원의 참조기 튀김 레시피

 

백종원의 참조기 튀김 레시피

 

programs.sbs.co.kr

맛남의 광장 백종원의 과메기 조림 레시피

 

맛남의 광장

 

programs.sbs.co.kr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과 블랙핑크 지수 로제 파스타 레시피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 SBS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은 간단합니다. 맛남의 광장 라이브가 12시에 시작되는데, 해당 라이브가 켜지면 방송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아래

cafe.daum.net

* 쿠팡파트너스로 인한 수익이 작성자에게 지급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