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커플수술비용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남자 쌍꺼풀수술 비용, 노인 쌍꺼풀 수술비용, 쌍꺼풀 수술 회복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글 하단에 성형외과와 안과 쌍꺼풀수술 비용 차이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남자 쌍꺼풀수술 비용

최근 여자 뿐만 아니라 남자들도 속쌍꺼풀 수술 정도는 많이 합니다. 속쌍꺼풀 수술은 남자의 이미지를 확실하게 바꿀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속쌍꺼풀 수술은 라인을 높게 잡아서 예뻐지게 만드는 것이 아닌, 강렬한 이미지와 남성미를 어필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졸려 보이는 눈의 경우 눈꺼풀이 많이 처지거나 상안검거근이 힘이 없는 안검하수 증상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 때 점차적으로 눈꺼풀이 처지면서 시야가 좁아져 시력이 저하될 수 있는데다 자꾸 눈을 뜨는데 힘이 들어가는 버릇 때문에 눈가와 미간, 그리고 이마주름까지 젊은 나이에 생길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되도록이면 늦지 않게 처진 눈꺼풀을 교정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남자의 경우 졸린 눈 쌍꺼풀 수술을 할 때 티가 많이 나지 않도록 비절개방식의 눈매교정이나 속쌍꺼풀 방식으로 많이 진행합니다. 다만 비절개 방식의 쌍꺼풀 수술을 하기 위해서 수술 대상자 눈매의 전체적인 구조, 눈꺼풀을 들어올리는 상안검거근의 힘의 정도 등을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눈꺼풀의 주름이 심하지 않은 경우 비절개 눈매교정 또는
쌍꺼풀 수술로 또렷하면서도 티나지 않는 눈매로 수술이 가능하며 눈꺼풀이 안와지방으로 인해 두꺼운 상황이라면 눈꺼풀 지방흡입후 비절개 방식이 가능합니다.



성형외과 평균적인 늘어진 눈꺼풀 수술비용 및 쌍꺼풀 수술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가형 : 30~40만원     

평균형 : 100~120만원

고급형 : 150~200만원

성형외과마다 수술비용은 구체적으로 천차만별이며, 저렴하게 하는 곳은 3~40만원에도 해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부작용은 최소화하고, 괜찮은 결과를 만들려면 평균적으로 100~120만원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물론, 최고급 시설에서 최고의 수술을 받기 위해선 150~200만원까지 받는 곳이 있다고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쌍꺼풀 수술 비용이 차이가 나는 이유

​쌍꺼풀수술비용은 라인을 만들어주는 방식이나 트임이나 눈매교정, 지방제거, 지방재배치등 개인의 눈 상태에 따라 추가적으로 필요한 과정에 따라 비용차이가 발생합니다. 또한, 현재 눈 상태, 의료진의 경력이나 노하우에 따라 비용이 다르게 책정되기도 합니다.

또한 쌍꺼풀수술 시 사용되는 방법도 점차적으로 세분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눈매 콤플렉스를 해결하고자 눈 성형을 알아보고 있다면 자신의 눈 상태에 맞는 쌍꺼풀수술법과 라인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2가지 수술 방식이 있는데요.

남자 쌍꺼풀수술 비용

 

1. 매몰눈매교정(비절개눈매교정)

눈꺼풀이 눈동자를 가려 답답하고 졸려보이는 경우 절개를 진행하지 않고 또렷한 눈매로 교정하는 수술법입니다. 눈 뜨는 근육의 힘이 약해 눈썹 혹은 이마 근육으로 눈을 뜨는 습관이 있다면 추천드리는 수술 입니다. 절개가 진행되지않는 매몰눈매교정의 특성상 눈꺼풀 피부가 얇고 지방제거가 필요하지 않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마찬가지로 눈꺼풀피부의 직접적인 절개를 가하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회복기간이 짧고 자연스러운 결과가 장점입니다. 수술 당일부터 멍과 붓기가 나타나며 회복력은 사람마다 차이있기 때문에 정확한 예측이 어렵지만, 보통 큰 붓기와 멍은 7-14일 내로 좋아지는 편입니다. 절개 쌍꺼풀수술 비용에 비해 돈이 적게 드는 것도 장점입니다.

 

 

2. 반달눈성형 (풀트임)

앞트임복원, 앞트임, 윗트임, 뒤밑트임(듀얼트임) 중 3가지 이상의 트임을 진행하는 눈 성형술입니다. 눈 앞머리 모양과 눈꼬리 경사도 전체적인 눈 크기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작고 답답한 눈, 꼬막눈, 눈꼬리가 치켜올라가 사나워보이는 눈, 날카로운 인상 교정을 원하는 경우 고려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눈 상태를 고려하여 고민에 따라 적합한 트임이 선택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1가지 트임만 진행했을 때보다 극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노인 쌍꺼풀 수술비용

노인 쌍꺼풀 수술의 종류와 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노인들은 윗눈꺼풀의 피부가 처치는 경우가 많아 늘어진 피부를 절제해내는 상안검 성형을 하게 되는데요. 상안검성형술이란 늘어진 피부를 잘라내어 쌍꺼풀 라인을 예쁘게 만들기 위한 것으로 주로 노인들을 대상으로 수술할 때 붙여진 이름입니다.

기존의 쌍꺼풀선이 있다면 쌍꺼풀을 그대로 보존을 하면서 쌍꺼풀선 위쪽의 늘어진 피부를 절제하여 수술을 하게 됩니다. 쌍꺼풀선이 아예 없는 분들은 자연스럽게 라인을 만들게 됩니다.

 

윗눈꺼풀이 쳐진 경우에 수술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는데요. 바로 상안검수술, 눈썹거상술, 내시경 이마거상술입니다. 쳐진 정도, 눈썹 모양, 눈과 눈썹 사이 거리 등을 고려하여 이 중 한가지 방법으로 시행하기도 하고, 두가지 이상을 조합해서 시행하기도 합니다.

상안검수술은 쌍꺼풀 라인으로 절개를 하고 쳐진 피부와 근육을 잘라주게 됩니다. 인상이 좀 바뀔 수 있다는 단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눈썹거상술은 눈썹아래쪽을 따라서 절개하고 눈둘레근을 당겨서 뼈막에 고정해 준 후 남는 피부를 잘라내는데요. 흉터도 눈썹 아래 경계를 따라서 생기기 때문에 눈에 띄지 않습니다.

내시경 이마거상술은 머리 카락 안쪽으로 절개를 한 후 내시경을 보면서 박리를 하고 눈 위, 눈썹, 이마 전체를
당겨서 리프팅하는 수술입니다.

 

비용은 160만원 정도이며 수술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실밥은 4일 후에 제거를 합니다. 회복기간은 1주일 정도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안과 쌍꺼풀수술 비용(쌍꺼풀 수술 의료보험)

일단 의료 목적의 쌍꺼풀 수술과 추가 검진 비용은 모두 실손의료보험의 보장 대상 항목인데요.

실손의료보험은 가입자가 질병이나 상해로 입원하거나 통원 치료를 받는 경우 실제 부담한 의료비를 보험회사가 보상해 주는 상품입니다. 국민건강보험의 급여항목 중 본인부담액과 비급여항목의 합계액에서 자기부담금을 공제한 금액을 보상해줍니다.

하지만 모든 의료비를 보장해 주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의료비를 보장해 줄 경우 과잉진료 등으로 결국 보험료가 올라 다른 선의의 가입자에게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쌍꺼풀 수술은 성형은 비보장, 치료는 보장이 되는데요. 성형 수술처럼 외모 개선 목적의 의료비는 보장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쌍꺼풀 수술(이중검수술)은 보장되지 않는 진료 항목이지만, 안검하수(눈꺼풀처짐증) 및 안검내반(속눈썹눈찌름)을 치료하기 위한 목적의 쌍꺼풀 수술은 실손의료보험에서 보장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쌍꺼풀 수술은 미적인 요소가 많이 가미되기 떄문에 보통 성형외과를 찾아 더 이쁘게 만들려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안과질환의 기본적인 치료와 미용적인 측면 두 가지 모두를 고려한다면 눈성형은 눈의 표피를 대상으로 하는 수술이므로 눈의 구조와 눈 주위를 덮고 있는 피부와 근육에 대해 전문적으로 공부한 안과에서 시술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쌍꺼풀 수술 잘하는곳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쌍꺼풀 수술 비용 더쿠

쌍꺼풀 수술 비용 더쿠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쌍수 재수술한 덬들 있으면 질문 좀 할게

내가 2011년에 쌍수를 했어



근데 의사 때문에 짝짝이 눈에다가 쌍커풀에 쌍커풀이 겹침



그래서 재수술하려고 하는데 듣기로는 재수술이 더 어렵다고 해서 덜컥하기가 겁난다 ㅜㅜ 



질문 몇 가지만 할게



1. 재수술을 같은 병원에서 했어?



2. 재수술 비용은 얼마나 들었어?



3. 첫 번째 수술 한 후 얼마 뒤에 재수술했어?



4. 붓기나 회복 기간은 어떻게 되었어?



참고로 난 절개했어... ㅜㅠ



도와줘 ㅜㅜㅜ

댓글보기


 

 

  • 쌍수 때문에 미치겠는 후기

난 곧 슴살 되는 덬이야
수험생 할인까지 받았는데 견적이 200만원 나왔어
알고보니까 난 눈이 안검하수여서...
수술 난이도가 높아서 더 비싸진건가봐
이거 비싼 편이지..?ㅜㅜ

댓글보기

 

 

 

 

상안검수술 비용에 대해 궁금하시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상안검수술 비용 및 회복기간, 보험 적용 여부 알아보자(후기 포함)

상안검수술 비용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상안검수술 비용, 상안검수술 회복기간, 상안검수술 보험 적용 여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글 하단에 상안검수술 후기

itbrainbase.tistory.com

 

건강보험료 조정에 대해 궁금하시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건강보험료 조정 신청 서류 및 방법 알아보자(건보료 낮추는 팁 포함)

건강보험료 조정신청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건강보험료 조정 서류, 건강보험료 조정신청 방법, 건강보험료 낮추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건강보험료 조

itbrainbase.tistory.com

 

 

 

다음 글 주제는 쌍꺼풀수술 잘하는 병원 추천, 쌍꺼풀 수술 실패 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