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분실신고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 삼성카드 분실 재발급 방법, 삼성카드 재발급 기간 및 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

삼성카드를 분실한 경우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 또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이용 2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삼성카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 삼성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방법

홈페이지 이용이 번거롭거나 이용을 할수 없는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서 분실신고를 접수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상담원과의 연결로 인터넷이나 모바일 어플 사용이 힘든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서 ARS 이용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소개해 주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결을 하는 경우 원하는 메뉴를 이용하기 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사전에 ARS 단축번호를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는 1588-8700입니다.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방법도 마찬가지로 1588-8700에 전화를 거시면 됩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신 다음 아래와 같이 3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디지털 ARS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전용서비스로, 삼성카드 홈페이지와의 연동으로 화면을 직접 보면서 고객센터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있는 경우에는 삼성카드 콜센터 전화번호인 1588-8700로 전화를 걸 경우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하지만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없는 경우 대표전화 1588-8700로 전화를 걸 경우 1번(디지털 ARS 이용), 1번(디지털 ARS 연결 URL 문자 발송), 디지털 연결 URL로 접속을 순서대로 눌러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2. 말로 하는 ARS

상담하고자 하는 문의사항을 말로 전달을 하면, AI 음성인식 기능으로 통해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 1588-8700로 전화를 하신 후 3번을 선택하면 연결됩니다.



3. 누르는 ARS 휴대전화의 숫자버튼을 눌러서 상담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1588-8700로 연결을 하신 후 서비스에 맞는 단축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단축번호의 이용은 신용카드 회원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홈페이지에서 삼성카드 분실신고 하는 방법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빠르고 간편하게 분실신고 하는 방법은 바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삼성카드 대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실시간으로 분실신고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분실신고 방법은 다음 순서를 따라하시면 됩니다.



 

1. 삼성카드 대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면 메인화면의 좌측 상단에 아래와 같이 전체메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눌러서 전체메뉴 팝업창이 나오도록 해줍니다.

홈페이지에서 삼성카드 분실신고 하는 방법




2. 마이메뉴의 우측에 보면 카드 분실신고라는 메뉴가 바로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선택하여 바로 분실신고를 진행 할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삼성카드 분실신고 하는 방법


3. 분실신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당연하게도 홈페이지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비회원으로 로그인을 하셔서 분실신고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앱카드, 아이디, 금융인증서, 인증서, 핀번호 등을 통해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삼성카드 분실신고 하는 방법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삼성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카드 분실 재발급 방법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쉽게 신청을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삼성카드 재발급 신청을 할수가 있습니다.


1.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삼성카드로 검색후 이동하거나 바로가기를 통해서 삼성카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로그인 이후 왼쪽 상단에 전체메뉴를 선택후 마이 > 카드정보 > 카드재발급까지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3. 카드 선택 분실하거나 훼손된 카드를 선택하고 [지금 바로 신청]을 클릭합니다. 재발급 신청 오류가 발생이 된다면 삼성카드 대표전화(1588-8700)으로 연락하면 됩니다.



4. 이후 본인인증을 위해 카드(카드비밀번호, CVC번호), 휴대폰, 공동인증서, 앱카드 등으로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후에 카드수령지(자택, 직장), 상세주소, 회원정보를 확인후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재발급 신청이 완료가 됩니다.


 

삼성카드 재발급 기간 및 비용

  • 삼성카드 재발급 기간

카드는 이용정지 상태로 발송이 되며 재발급 기간은 발급 신청일로부터 2~3일 정도 소요될수가 있습니다.

  • 삼성카드 재발급 비용

재발급 신청까지는 3~5분정도 소요가 되며 재발급시 드는 비용은 없고 홈페이지를 통해 재발급을 신청하게 되면 기존 카드는 즉시 정지되어 사용을 할 수 없다는 점을 참고해야 합니다.

 


다음 글 주제는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안됨, 삼성카드 일시정지, 삼성카드 분실신고 해제 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