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금융협회 가맹점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여신금융협회 가맹점 카드매출 조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신금융협회란?

여신금융협회란 1998년에 설립된 각종 금융업을 영위하고 있는 여신전문 금융회사를 회원으로하는 비영리 사단법인 입니다. 신용카드업, 시설대여업, 할부금융업, 신기술사업금융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나무위키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나무위키에 접속하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세요.

> 여신금융협회 나무위키 바로가기

 

 

 

여신금융협회 카드매출 조회 방법

카드매출은 일반적으로 홈택스 조회 또는 여신금융협회를 통하여 조회합니다. 홈택스의 경우 월 단위의 자료만 조회되므로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나, 여신금융협회를 통하여 조회하는 경우 일단위는 물론 기간단위로 조회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신금융협회 카드매출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여신금융협회 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시스템에 접속합니다.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에 접속하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세요.

>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네이버에 '여신금융협회'만 검색해도 아래와 같이 해당 사이트가 조회됩니다.






2.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서 여신금융협회 회원가입 및 여신금융협회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회원가입 시 아이디 및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다음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다음과 같이 가맹점 정보를 입력한다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아이디 및 회원 인적사항 등을 입력하고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매출 조회 방법







3. 여신급융협회를 통하여 조회되는 매출 자료는 승인내역과 입금내역 두가지입니다. 승인내역은 말 그대로 수입금액 자체를 의미하고, 입금내역은 해당 수입금액에서 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의미합니다.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에서는 승인내역과 입금내역으로 구분되어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매출 조회 방법

 

기간별의 경우 일단위로 기간을 설정하여 조회하는 것이고 31일을 최대 조회기간으로 합니다. 일별승인내역은 말 그대로 1일을 특정하여 조회하는 방식입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수수료 조회 방법

여신금융협회에서는 카드사별 카드수수료 정보를 집계하여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 사진처럼 카드사 상품별 수수료율을 비교 제공합니다. 여신금융협회에서 카드수수료를 조회하시려면 여신금융협회 공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또는 하단에 제가 올려둔 링크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여신금융협회 카드수수료 조회 방법수수료 조회 방법

카드수수료 총정리 정보를 보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여신금융협회 카드수수료 조회 바로가기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에 대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2023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방법 총정리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조회 방법,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itbrainbase.tistory.com

 

 

다음 글 주제는 여신금융협회 신고, 여신금융협회 디시, 여신금융협회 교육 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