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퀸 투표하는 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쇼퀸 투표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고 실시간 투표 하기를 해보겠습니다. 글 하단에 쇼퀸 다시보기 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쇼퀸 투표하는 법

일단 쇼퀸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6월 18일 방송을 시작한 TV조선 '쇼퀸'은 음원 및 음반을 발매한 적 없는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일반인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기성 가수들의 재발견 위주였던 타 오디션 프로그램들과는 달리 가수라는 공통된 꿈을 가진 순수 아마추어들을 대상으로 한다는 데에 차별점이 있습니다.

세대와 꿈을 노래하는 아마추어들의 노래 전쟁이 지역 예선에서부터 치열하게 펼쳐지며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층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제2의 송가인, 리틀 제니, 19세 김용임, 3대 기획사 러브콜의 주인공 등 눈에 띄는 실력자들의 열띤 경쟁이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대통합의 현장에서 시청자들은 실시간 댓글로 전율과 감동을 공유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고 있습니다.

쇼퀸 투표하는 법은 다음 순서를 따라하시면 됩니다.

 

1.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에 접속합니다. 

쇼퀸 투표하는 법

 

 

2. 스마트폰 공식 모바일 앱에 들어가 하단의 '쇼퀸'을 선택하거나, 첫 화면 상단에서 '쇼퀸'을 선택합니다.

쇼퀸 투표하는 법

 

 

3. 투표 라이브 화면 우측의 '모래시계' 아이콘을 클릭하면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쇼퀸 투표하는 법

 

 

4. 나만의 예비 쇼퀸 7명을 선택해 투표하시면 됩니다. 단, ID당 하루 한 번 투표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쇼퀸 투표하는 법

 

 

 

 

쇼퀸 실시간 투표하기

쇼퀸 실시간 투표하기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쇼퀸 : 투표하기 바로가기

 

 

 

 

쇼퀸 다시보기

  • 쇼퀸 다시보기 

쇼퀸 은 TV조선에서 방송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TV조선, 그외 추가로 OTT 서비스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 

TV조선 온에서 무료 시청방법을 통해 무료로 실시간 시청 및 재방송 다시보기가 가능하니 함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 (실시간 보기 포함)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tv조선 실시간 유튜브 시청, tv조선 뉴스 실시간 시청, tv조선 축구 중계 무료 관람까지 가능합니다. 이

itbrainbase.tistory.com

 

  • 쇼퀸 시청률

쇼퀸은 일요일 저녁 방송이 되며, 실시간 시청률이 높지 않게 측정되었습니다. 7월 24일부터 월요일 저녁 10시 방송으로 시간이 변동되니, 앞으로 시청률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글 주제는 소년판타지 투표, 미스터 트롯 2 투표 방법, 미스터 트롯 국민 투표, 청춘스타 투표, 불타는 트롯 맨 일등 누구, 불타는 트롯 맨 문자투표 방법, 불타는 트롯맨 투표방법, 불트 투표 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