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콜센터냐 긴급출동이냐 사고접수냐에 따라서 전화번호가 달라지니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db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인터넷을 통해 가입하신 분은 인터넷 고객센터에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DB손해보험 대표 고객센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다이렉트 보험 대신 일반적인 경로로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신 경우에는 DB손해보험 대표 고객센터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b 자동차보험 전화번호


db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경우 고객센터 전화연결은 아래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보험으로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경우 이용할 수 있는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렉트 보험 고객센터: 1600-0100


DB손해보험 대표 콜센터 전화번호: 1588-0100

 

상담사 연결의 경우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사이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토요일의 경우 오전 9시~ 오후1시 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렉트 보험 고객센터에서 다루는 항목은 인터넷보험 가입문의, 자동차고장, 긴급출동요청, 사고접수, 계약문의, 대출 상담 등이 이루어집니다.
 

다이렉트 보험 고객센터에 전화 연결시 ARS가 연결되는데, ARS 단축키는 아래 정보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번 인터넷보험 가입문의
2번 자동차고장, 긴급출동요청
3번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4번 질병, 상해, 운전자, 화재보험 사고접수
5번 계약변경 및 해지
6번 증명서 발급
7번 대출

 

 

구체적인 db손해보험 상담사 연결 방법 에 대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db손해보험 상담사 연결 하는 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까지)

동부화재와 DB손해보험은 같은 회사입니다. 동부화재에서 사명이 변경되어 DB손해보험이 되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db손해보험 상담사 연결 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접속법 까지 알

itbrainbase.tistory.com

 

 

db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및 사고접수 전화번호

동부화재 자동차보험 전화번호 및 동부화재 콜센터 전화번호인 1600-0100, 1588-0100 외에 추가로 db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및 사고접수 전용 콜센터가 같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긴급출동 및 사고접수 전용 전화번호는 1588-0100 입니다.

긴급출동서비스는 일반 콜센터 운영시간과 다르게 연중무휴 365일 24시간 동안 운영되는 점 참고하세요.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긴급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운영되며 1588-0100번으로 전화연결 후 긴급출동의 경우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자동차 사고접수는 [자동차 사고접수 안내]를 선택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DB손해보험 긴급출동서비스에서 다루고 있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긴급견인 서비스

사고 또는 고장으로 차량 수리를 위한 긴급견인이 필요한 경우, 1일 1회에 한하여 10km 또는 20km 중 보험증권에 기재된 견인거리를 한도로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견인해 드립니다. 프로미카 오토케어서비스 특약을 가입한 경우 1일 1회, 60km까지 무상 견인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된 견인거리를 초과하는 경우 초과비용에 대해서는 요금이 부과되며 차량의 적재물 또는 구조변경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 긴급견인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부동액 보충서비스

자동차 부동액의 부족으로 인해 차량을 운행할 수 없는 경우, 부동액 보충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전기자동차(EV)의 경우에는 부동액 보충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휴즈교환 서비스

휴즈합선, 단선 등으로 인해 차량운행이 어려운 경우 긴급출동을 통해 휴즈를 교환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비상급유 서비스

운행 중 자동차의 연료가 완전히 소진하여 운행이 정지된 경우, 보험기간 중 총 2회, 1회당 3L를 한도로 비상급유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비상급유 시 3리터를 초과하여 급유하는 경우와 보험기간 중 2회 사용 이후 비상급유서비스를 추가로 사용하는 경우 연료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 긴급구난 서비스

피보험자동차가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하여 자력으로 차량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구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긴급구난 서비스는 출동한 자동차로 별도의 구난장비 추가 없이 구난이 가능한 경우에 한하며, 특수한 구난이 필요한 경우, 별도의 사용료를 지불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 배터리충전 서비스

자동차 배터리의 방전으로 인해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시동이 걸리도록 조치해드립니다. 배터리 교체를 원하실 경우 이에 대한 비용은 직접 부담해야 하며 전기자동차는 배터리충전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타이어 교체서비스

타이어에 펑크가 발생한 경우 고객 차량에 예비 타이어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예비 타이어로 교체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

타이어에 펑크가 발생하여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타이어펑크 부위를 수리하여 드리는 서비스로 펑크위치를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 또는 타이어 측면에 구멍이 뚫린 경우 등 출동 후 확인결과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에는 긴급견인 또는 타이어교체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자동차 실내에 자동차키를 두거나 차키 분실 등으로 인해 차량의 문을 열 수 없는경우 긴급출동을 통해 잠금장치를 해제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트렁크잠금장치는 제외되며 외제차 및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일부 차량은 서비스 제공이 어렵습니다. 

  • 브레이크/파워오일 보충 서비스

브레이크오일, 파워오일의 부족으로 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오일 부족분을 보충해드리는 서비스로 브레이크오일과 파워오일은 1L 이내에서 보충이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는 내연기관 차량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전기자동차는 서비스 제공 불가)

 

혹시나 db 운전자보험 해지 방법 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DB 운전자보험 해지하는 법

이 글에서는 DB 운전자보험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db 운전자보험 환급금 조회하는 방법 및 db 운전자보험 해지 전화번호도 포함되어 있으니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itbrainbase.tistory.com

 

긴급 출동 서비스 자주 묻는 질문

1. 보험사 견인업체 대신 현장과 가까운 견인업체를 이용한 후 견인료를 보험처리할 수 있나요?

긴급한 상황에 sos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 후 부득이한 경우(터널, 위험한 고속도로 등)로 DB손해보험 출동업체를 기다릴 수 없는 상황으로 간주될 때에는 이용한 견인업체 견인료 영수증을 첨부하여 당사에서 정한 기본 견인금액을 한도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먼저 DB손해보험 콜센터로 긴급출동접수를 하여야 하며, 위험한 상황으로 판단이 될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프로미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가능 횟수는 어떻게 되나요?

긴급출동서비스는 보험가입기간(1년)을 기준으로 총 6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보험기간이 1년미만인 경우는 3회 이용이 가능하며 긴급출동, 비상급유 등 자동차보험 약관에 따른 사용한도에 제한이 있는 경우, 한도 초과 시 부담금이 발생합니다.

 

db 자동차보험 외에 db 이륜차보험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db 이륜차 보험 가입방법, 전화번호, 해지방법 총정리 (보험료는?)

db 이륜차 보험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db손해보험 이륜차 가입 방법, db이륜차보험 전화 번호, db 이륜차보험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db다이렉트 이륜차

redpeppertuna.tistory.com

 

다음 글 주제는 디비손해보험 콜센터 / db손해보험 사고접수 전화번호 / db손해보험 대표 전화 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