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의 10주년을 맞이한 인스타그램의 작지만 큰 선물, 아이콘!

 

지금 보이는 주황색 인스타그램 아이콘은 제 인스타그램 아이콘이랍니다!

어떤가요? 예쁘죠? 이번에 인스타그램 아이콘 색이 변한거냐구요?

아닙니다!

그럼 어떻게 바꿨냐구요?

그걸 알려드리려고 제가 가져왔습니다!!!! 같이 알아볼까요?!

 

초창기 인스타그램 아이콘부터 완전히 새로운 아이콘까지 있으니까요! 마음에 드는 아이콘을 선택해봐요!

하는 방법의 요약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


일단 가장 먼저 해야하는 것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버전 업그레이드입니다!!

 

버전 162.0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주셔야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버전을 업데이트 하셨나요?

그럼 바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해요!

 

 

자 먼저 자기 프로필로 들어가주세요!
프로필에서 저기 빨간색으로 그린 원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선택창이 나오게 됩니다!

당연히 다들 알고 계시겠죠?
그럼 설정으로 들어가줍니다! 설정에 들어가면 이렇게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위로 스와이프 해주세요!

 

 

엥? 갑자기 웬 눈이 나왔네요?

 

 

이젠 갑자기 고민을 하네요. 턱주가리 비비적 대지 말란 말이야~

 

 

갑자기 수상하게 위로 가라고 하네요? 조금 더 올려볼까요?

 

 

선물 상자가 등장했어요!

 

 

벌써 인스타그램이 10년이나 되었군요.. 인스타그램의 생일을 맞이해서 아이콘을 취향대로 바꿀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게 되었나봐요!!! 완전 예전에 쓰던 감성 아이콘이 있네요!

 

 

아직은 그렇게 많지 않은 아이콘들이지만 그래도 예전 감성을 원하던 사람들이 있고 또 새로운 감성을 보여주는 인스타그램의 모습에 새로운 감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말이예요 ㅋㅋ 제가 쓰고 있는 건 '일출'이랍니다!

 

아마 조금씩 더 많은 아이콘 모양이 출시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한편으론 아이콘을 유료로 판매하는 건 아닌가 싶네요.

인스타 아이콘 예쁘게 바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 재설정하는 방법 쉬운거네

이전에 인스타그램 비활성화를 알려드렸습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와 탈퇴 방법 '쉽게 설명'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보면 개인 사정으로 인해서 계정을 비활성화하거나 탈퇴하고 싶을 때가

itbrainbase.tistory.com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자세히 알아보자!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은 아무래도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SNS입니다. 그런데 가끔씩 헤어진 남친이나, 여친, 혹은 관심이 있는 이성 등

itbrainbase.tistory.com

 

인스타 방문 확인하는 방법 두 가지! 이렇게 볼 수 있네?

"인스타그램에서 방문확인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에서는 직접적으로 자신의 피드를 확인하는 사람들에 대한 정보를 제한적으로 주고 있습니다. 인스타 방문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다는 걸 모르

itbrainbase.tistory.com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줄바꿈 하는 간단 방법

인스타그램을 하다보면 '이건 왜 이렇게 되는거지?' 라고 생각하게 되는 게 있는데요. 그건 바로 인스타그램의 게시물, 나의 계정 옆에 글이 적히는 겁니다. 그래서 줄바꾸는 방법을 찾고자 하는

itbrainbase.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