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은 아무래도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SNS입니다.

그런데 가끔씩 헤어진 남친이나, 여친, 혹은 관심이 있는 이성 등의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염탐하고 싶을 때가 있죠!

물론 몰래 보는 것이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사람이라는 게 가끔 그럴 때가 있죠!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보는 방법은 공식적으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도 있겠으나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돈이 나가거나 귀찮게 또 연동해야하잖아요?

그러니 공식적인 방법을 배워보도록 하죠!


1. 봤어도 모르는 척! 상대방의 피드에 안뜨게 하기!

이게 무슨 말이냐면요! 내가 상대방의 스토리를 들어가서 보면

이것 처럼 본인의 스토리에서 누가 내 스토리를 읽었는지 볼 수 있죠!

그런데 이렇게 스토리를 읽었음에도 안보이게 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그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한데요.

스토리는 아시다시피 게시 후 24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완전한 소멸은 아니지만 스토리에 대한 기록은 완전히 사라지게 됩니다.

그래서 스토리를 읽은 후, 상대방의 계정을 24시간 동안 차단하면 끝입니다.

너무 간단하죠?

하지만 24시간, 그러니까 스토리가 소멸하기 전에 차단을 풀게 된다면 스토리 안에 있는 읽은 사람의 목록에 다시 뜨니까 꼭 들키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24시간 동안 차단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두 번째 방법은 너무 간단하지만 안심할 수만은 없는.. 그런 방법입니다.

이상할 만큼 스토리를 전부 확인하거나 (물론 그럴 일은 거의 없겠지만)자기 방문 기록을 샅샅히 확인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군가가 일부러 스토리를 확인한다는 것을 알 수 있겠죠?

2. 다른 계정 만들기!

구글 이메일을 한 개 더 만들면 됩니다!

물론 굳이 악착같이 찾아내는 사람이 아니라면 인스타 부계정을 만들어서 계정명을 완전히 다르게 하고 사진만 다르게 해도 웬만한 사람들은 '그냥 팔로잉 많이 하는 사람인가보다' 하겠지만요.

내가 누군가를 보고싶은데 티가 나면 안된다면 차라리 계정을 만들어서 새로운 아이디로 접근을 하는 것이 훨씬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너무 집착적으로 확인을 하거나 스토리가 올라오는 족족 초고속으로 보는 사람이 있다면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하기 쉽겠죠?

몰래보는 것도 위안이 될 수는 있지만, 그것 또한 적당한 선에서 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자세하게 알아보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인스타 차단당했을 때 확인하는 두가지 방법

"인스타 차단 당하면 이렇게 뜨네.. 하;" 물론 차단을 안당하는 게 제일 좋고, 차단 당한다면 모르고 지내는 것이 차선책이겠으나 인생이 마음대로 되는 건 아니니까요..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

itbrainbase.tistory.com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줄바꿈 하는 간단 방법

인스타그램을 하다보면 '이건 왜 이렇게 되는거지?' 라고 생각하게 되는 게 있는데요. 그건 바로 인스타그램의 게시물, 나의 계정 옆에 글이 적히는 겁니다. 그래서 줄바꾸는 방법을 찾고자 하는

itbrainbase.tistory.com

 

 

인스타그램 비활성화와 탈퇴 방법 '쉽게 설명'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보면 개인 사정으로 인해서 계정을 비활성화하거나 탈퇴하고 싶을 때가 있죠. 아무래도 평상시에 많이 쓰는 방법은 아니다보니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꽤 많이 

itbrainbase.tistory.com

 

 

인스타그램 PC버전 설치 방법과 컴퓨터로 사진 여러개 올리기!

인스타그램은 핸드폰으로 할 수 있게 만들어진 '어플'이다 보니 PC로는 제대로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인스타그램도 물론 PC로 있기는합니다만, 프로그램이 아니고 탐방(?)하는 식으로 쓸 수 있

itbrainbase.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