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방청신청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분도 안 걸릴 정도로 어렵지 않아 어르신 분들도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니 글 끝까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영하는 미스터로또는 미스터트롯 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과 황금기사단: 박서진, 김용필, 재하, 김수찬, 전유진, 황민호, 소유미 등이 출연하지만 황금기사단은 매주 변경이 되는데요.


매주 90인의 방청객을 선별하며 우승팀 방청팀에게는 황금굿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현장에서 트로트도 듣고 열렬히 응원하며 황금굿즈 선물까지 받는다면 정말 기분이 좋을텐데요. 아래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방법을 따라하셔서 꼭 미스터로또 방청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따라하기(1분도 안 걸립니다)

1. TV조선 미스터로또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TV조선 회원가입을 합니다. 카카오연동으로 가입하셔도 되고 신규 회원가입을 하셔도됩니다.

 

3. 가입이 완료되었다면 미스터로또 홈페이지 시청자참여 카테고리에서 방청신청을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방청시간은 2부로 나눠져 있는데, 원하는 시간 때를 선택하여 하나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5. 네이버 폼으로 방청신청서를 작성하고 제출하면 됩니다. 최대 1인 2매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동반자가 없다면 1인 1매 신청도 가능합니다.

 

6. 방청신청 당첨자에게는 미스터로또 제작진에게 개별연락이 옵니다.

 

7. 그 외에 방청하기로 한날에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8. 위의 내용을 모두 숙지하셨다면 바로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하시면 됩니다. 하단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미스터로또 방청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참고로 현장에서 녹음,촬영은 불가능하며, 당첨된 방청권은 누군가에게 임의로 양도할 수 없다는 점을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미스터로또는 매주 게시판을 통해서 회차마다 방청객을 선별하는데요. 따라서 한번만에 당첨이 안 되었다고 해도  꾸준히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터로또는 매주 1,2부로 나눠져서 공연을 하기 때문에, 방청객도 1, 2부로 나누어서 신청을 받는데요. 부모님이 방청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자녀들이 접수를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미스터로또 황금굿즈

미스터로또상품인 황금 굿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로또는 매주 90인의 방청객을 선별하며 우승팀 방청팀에게는 황금굿즈를 선물하는데요. 실제 순금 99.9%로 이루어진 황금 굿즈라고 합니다. 꼭 미스터로또 tv조선 방청신청을 통해 미스터로또 황금굿즈까지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미스터로또 황금굿즈

 

미스터 로또 다시보기

온라인 에서 미스터로또 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로또 다시 보기는 TV조선 편성표를 확인 후 시청 또는 미스터로또 ott 티빙,웨이브,넷플릭스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디즈니+, 쿠팡플레이에서는 시청 할 수 없습니다.

 

TV조선 다시보기를 하시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미스터 로또 다시보기

 

미스터로또 방청 후기

미스터로또 방청 후기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확인해보세요.

 

미스터로또 방청 후기 알아보자 (방청신청 팁, 황금굿즈 포함)

미스터로또 방청 후기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미스터로또 방청 후기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방법도 적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

itbrainbase.tistory.com

다음 글 주제는 미스터로또 시청률 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