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방청 후기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미스터로또 방청 후기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방법도 적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스터로또 방청 후기

저번 미스터트롯2 라이벌전 방청 다녀온 후 경연이 끝나고 스핀오프 트랄랄라 브라더스와 미스터로또 2개의 예능~!! 그 중 미스터로또 민준님의 첫 녹화 방청 신청보자마자 바로 신청 질렀는데 당첨되어 다녀왓어요!!:)


그래서 이번엔 스핀오프 미스터로또 방청 후기인데요,, 그것도 저번과 같이 송민준 가수님의 후기가 될거고, 저의 매우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후기가 될 예정입니다. 히히


보시면서 왜 민준오빠 이야기만 있지? 네, 이건 미스터로또 방청후기라 쓰고 송민준 방청 후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ㅎ 


이제 신청할 때 얘기부터 하자면, 월요일에 일이 있어서 제가 우선 경기도, 서울에 있을 예정도 아니였고, 이미 그 일이,, 그 뒤 월욜에 2주째 일정을 조절해둔 상황이라 3주연속 조정은 양심에 찔렸어요...근데 오빠를 포기할 수 없던 저,, 친구에게 답정너의 질문을 약간햇다가 친구가 너 후회안할 자신있어? 아니 없어,, 너 오빠 안봐도 돼? 아니 봐야해,, 이 두 질문에 양심따위 던져버리고 그냥 냅다 신청했죠ㅎㅎ 양심 그게 뭔데ㅜㅜㅜ 오빠가 더 중요해 난ㅜ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첨 결과가 늦게 나올 것 같아서 당첨되기도 전에 일정조율부터 했어요.... 근데 당첨안되면 진짜 일정조율까지하고 못가면 더 서러울 것 같은데 했지만 일단 당첨됐는데 못가는 것보다는 나을테니!!🤣🤣


근데 미스터로또는 45명의 팬들에게라해서 당첨인원이 매우 적구나ㅜ 당첨이,, 또 될까?싶었구 이건 민준오빠의 고정 예능이 아니라길래ㅜㅜ 게스트 출연할 때 가야하는데,, 제발 당첨되어 보게해주세요! 간절한 마음으로 신청했다죵ㅎㅎ 그리고 방청 신청 마감 다음 날,, 저녁 8시까지 연락이 없고 이미 당첨 연락 받으신 분들이 계시기에,, 8시에 앗 몰라ㅜ 마음 놓자,,기대 버려ㅜ 이러고 폰 무음 설정해버렸었거든요..근데 그랬는데 진짜 정확히 2분뒤 걸려온 02-****-****



받자마자 tv조선 제작진분들,,미스터로또 제작진분들,,당첨 되었단 소식이었고 저는 정말 몇번이나 정말요? 진짜요? 헉 네네ㅜㅜㅜ아 네 다 좋아여ㅜㅜㅜ감사합니다ㅠㅠ왕 감사해요ㅜㅜ 연신 외쳤어요ㅎㅎ



그런데 원래 같이 가려고 했던 동반인 언니가 회사 사정으로 가지 못해 홀로간 방청,,,, 

방청 동반인 변경은 또 안된다고 해서,,, 그래도 혼자지만 오빠 열심히 응원할 용기는 있다!! 기죽지말구 아침부터 설레고 떨리는 마음으로 오빠 볼 생각만 하면서 간 녹화장

미스터로또 방청 후기
미스터로또 방청 후기



조금 일찍 가기도 했지만 탑7, 황금기사단 팬 나눠서니 제가 5번째 정도더라구용,, 그래서 진짜 너무 일찍 왔나보다하며 자리는 어떻게 주시려나~ 하는데 이미 정해져있다는,, 이미 방청객 뽑을 때 자리를 정해놨더라구용,,!! 그러고 접수 시작하는데,, 헉 아닛!! 이게 무슨 일ㅜㅜㅜ 저 경연 중 방청때도 다녀왔을 때 맨 앞 줄 앉았다했던거 보셨죠?? 이번에도 맨 앞자리!!! 럭키 7!! 자리 배정받았더라구요! 짱신기 왕신기


폰 스티커 붙은 상태라 앞면 스티커만 떼고 셀카로 슬쩍 한 장 찍기

미스터로또 방청 후기


저 약간 운 좋나봐여ㅜㅜㅜ 진짜 덕질에서 운 펑펑 가득한 저,,너무 신기방기하지 뭐에여ㅜㅜ 그러고 방청 이틀 전날 상주 행사를 다녀온 전,, 갈아입을 옷도 없구,, 상주에서 입었던 옷 빨아서 그대로 입고 갔는데, 상주에서 보셨던 분들, 팬카페 상주 후기통해 절 알게된 분들,,모두 알아보시고 찬덕행덕님!하셔서 조금 민망+신기했어용

왜 나를 알지? 왜 내 닉네임을 다 알고계시는거지,,? 나를 어떻게 알아보시는거지? 이러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한민준 가족분들이 많이오셔서 우왕우왕하며ㅎ 팬카페 분들과 함께 근처카페가서 입장 전까지 함께 이야기 나누고 오빠한테 드릴 편지도 쓰고 했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예쁜 편지지에 써올걸,, 물론 상주에서 이틀 전 편지 10장 준 사람 it's me!ㅋㅋㅋㅋㅋㅋㅋ 편지지 살 곳도 없어서 싸인북 종이 하나 찢어서 빼곡히 편지썼어용ㅎㅎ



그리고 또 저 분명,, mbti 가,, i라고 전에도 말했던 것 같은데 물론 그런 사람치고 내성적인 사람치고 예전 라이벌매치 경연 방청 때 400명 앞 삼행시*^^* 부끄럽지만 그랬었는데 미스터로또 방청도 혼자 갔는데 약간 옆에 윤준협 팬분과도 방청내내 같이 리액션하구,,,중간중간 서로 가수님쳐다보면 얘기하구!! 오빠가 저 쳐다보면 헉 어떡해여~ 괜찮아여? 해주시고, 주위 오빠 팬분들과도 함께 즐긴 방청!!이였어용,, 이제 내용은 뒤에 자세히 풀어갈 예정!  



입장 전에 핸드폰에 사진 못찍게 스티커로 미리 다 가려주시는데 그 사이 스티커가 떼어졌길래 말씀드렸더니 솔직하게 말한거 너무 잘했다구 착해요 붙여주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힣 그리고 하나 더 떨어졌어요!햇더니 2번이나 솔직했다며 참 잘했어요로 받은ㅋㅋㅋㅋㅋ 그러고 앞머리 너무 푹 가라앉아서 약간 뽕을 위해 앞머리 구르프 하고 있는데 스티커 주셨던 스텝분? 께서,, 그거 하고 들어가실거에요? 안에서 녹화중에서 하실거에요? 하셔서 너무 놀라요 아니요!! 뺄거에요!! 하니까 하셔도돼요~ 방송에 그럼 얼굴 잘 나갈거에요 하셔서 앗 뺄거에여~~이러면서ㅋㅋㅋㅋㅋ 약간 의도치않게 저의 긴장을 풀어주시는 것 같았는데 그럼에도 오빠를 만날거란 떨림은,,, 사라질 수 없었고, 저 진자 너무 두근두근 떨려서 약간 막 지인들과 카톡하면서 오타가득보내면서 떨린다구 토할것같다고 그래써요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

그러고 입이 다 보이는 투명한 마스크,,,저 이거 진짜 너무 적응안되고 입모양 계속 신경쓰이는,, 그래서 들어가기 전까지 핸드폰으로 계속 입술 색 체크하고 마스크 모양 체크하고!! 앞머리 구르프 빼고, 머리핀 한 번 더 체크하고 그리고 줄서서 기다리다가 드디어! 입장!! 한 번 와봤다고 익숙해진 녹화장이구요,, 90명 방청객이라 진짜 경연때보다 매우 쾌적했던 방청객 자리,,, 



자리앉는순간 궁금하고 기대되고, 약간 진짜 얼른 오빠만나구싶고, 설렘 가득했어용

그리고 주변에 막 다른 가수분들 무대 옆으로 지나다니시길래 목 빼꼼 울 오빠 내 가수 어딨나,,, 민준오빠 어딨나여,,하며 두리번 두리번 거리고 있었어요!ㅎㅎ 그렇게 사전엠씨분 오셔서 미리 시작 전 반응 녹화 해놓고, 설명 해주시고, 찐 엠씨분 김성주mc, 붐mc 두 분 입장과 함께 방송 시작!! 



mc 두 분 입장 후 모든 출연진 분들 올라오셔서 인사하고, 케이크와 사진 꽃?이런 소품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지는데 저희도 폰 꺼내서 찍어도 된다하셔서 열심히 찍기 시작했습니당~~~

 

미스터로또 방청 후기



저기 손하트도 보세여ㅠㅠㅠㅠㅠ🫰🏻

그리고 송민준 !!! 엄청 외치며 오빠를 부르는데, 사실 오빠 부르기 전에,, 오빠 올라와서 눈 마주친 것 같아서? 약간 옆에 함께 팬분과 같이 오빠만 바라보며 손인사하고 하트날리구 있었는데 그거보고 인사 같이 해준 오빠., 네 이때부터 시작이였어요. 제가 심장 부여잡은건.. 팬들향한 시선을 날려주는 오빠!

그렇게 포토타임 중 저는 계속 오빠향해 하트 날리구 그러다 대한민준 팬분들을 바라보며 손하트 해준 오빠ㅎㅎ 팬사랑 말해뭐해여~~ 그리고 다시 출연진 분들 내려가신 후 차례대로 진행된 녹화!!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꿀팁

방청 신청을 한다고 해서 다 당첨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녹화 현장에 팬분들이 모두 들어올 수 없기 때문인데요. 최대한 많은 사람을 동원하여 신청을 하는 것이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1인 2매, 즉 동반자 1인까지 같이 갈 수 있기 때문에 가족, 친구, 지인 동원하여 같이 갈 사람을 모집해 단체로 방청 신청을 하면 확률이 높아지겠죠? 방송 녹화가 격주로 진행되며, 하루에 1부 2부 모두를 촬영합니다. 신청하실 때 1부와 2부를 모두 신청하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약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방법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방법! (1분도 안 걸립니다)

미스터로또 방청신청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분도 안 걸릴 정도로 어렵지 않아 어르신 분들도 쉽게 따라하실

itbrainbase.tistory.com

방청 신청주의사항

동반인 입장이 가능하지만, 당첨자가 참석하지 않으면 동반자도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꼭 참석 가능하신 분들만 신청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 2주 치를 한 번에 촬영하여 녹화시간이 길고 중간에 쉬는 시간이 없다는 것 유의하시어 화장실도 미리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다음 글 주제는 tv조선 방청신청, 미스터로또 홈페이지, 온라인 에서 미스터로또 보기, 미스터 로또 다시보기, 마스터로또 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