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해피머니 오프라인 사용처, 해피머니 온라인 사용처,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글 하단에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전환, 해피머니 컬쳐랜드 전환 방법도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해피머니 상품권이란 (주)해피머니아이엔씨에서 발행한 해피머니상품권은 영화예매, 음악, 게임, 쇼핑, 교육 등의 서비스를 해피머니 및 다양한 온라인 가맹점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상품권 인데요.

 

구체적인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은 오프라인, 온라인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해피머니 오프라인 사용처

 

해피머니 오프라인 사용처는 크게 외식/공연 및 영화/서점/문구 및 음반/여행 및 레져/쇼핑 용도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각 용도별 업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외식

빕스, 아웃백, 온더보더(일부매장 사용불가), 뚜레쥬르, 불고기브라더스(용산아이파크몰 제외), KFC, 딘타이펑, 티바두마리치킨, 디디치킨, 이디야커피, 탐앤탐스, 매드포갈릭, 사보텐, 피자헛, 스시로(일부매장 사용불가), 피자나라치킨공주, 아름다운커피, 인기명(수원망포점), 모닥, 얼리모닝익스프레스(구미점), GS25(모바일상품권 전용)

 

 

 

  • 공연/영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작은영화관, 씨네Q, 대한극장,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아트존, 안양문화예술재단, 부산시민회관

 

 

 

  • 서점

교보문고, 인터파크 명동 북앤샵, 영풍문고, 북스리브로, 알라딘(중고서점), 예스24(중고서점)

 

 

 

  • 문구/음반

핫트랙스, 아트박스, 링코, 오피스디포, 드림디포

 

 

 

  • 여행/레저

켄싱턴 호텔&리조트, 제이드가든 수목원, N서울타워 전망대, 드래곤힐, 이비스(수원점, 명동점), 미스터힐링, 이랜드크루즈, 웨이브파크, 대구아쿠아리움

 

 

 

  • 쇼핑

슈마커(할인점제외), 마리오아울렛, 패션아일랜드(대전), 공임나라, 반지대학, 못된고양이, 아트몰링(부산본점)

 

 

 

 

 

 

 

 


해피머니 온라인 사용처

해피머니 온라인 사용처는 크게 게임/쇼핑/콘텐츠/문화/교환 용도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각 용도별 업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게임

PLAY NC, 넥슨, 한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넷마블, 아이템매니아, 아이템베이, 그라비티, 테일즈런너, 피망, 블리자드

 

 

 

  • 쇼핑

11번가, 인터파크, HDC신라면세점, GS SHOP, CJ온스타일, 현대Hmall, 신세계 면세점, giftishow

 

 

 

  • 콘텐츠

카카오페이지, 카카오 이모티콘샵, 네이트, 탑툰, 미스터블루, 스푼코믹스, 위디스크

 

 

 

  • 문화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예스24, 카카오뮤직, 같이가치,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티켓, 영풍문고, 멜론, 벅스, 인터파크 티켓, 아프리카 티비, 리디북스, 유니펀

 

 

 

  • 교환

원스토어, H.Point, 페이코, SSG PAY, 아파트아이, L.Point, 네이버페이, 모바일팝, NH포인트, SK Pay 포인트

 

 

 

그외 해피머니 사용처에 대한 문의사항은 해피머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방법, 현금화 방법 알아보기! (꿀팁 포함)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신세계 상품권 사용 방법,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세계 상품

redpeppertuna.tistory.com

 

 

 

 

 

농협상품권 사용처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농협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방법, 현금화 방법 알아보자! (팁 포함)

농협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농협상품권 사용처, 농협상품권 사용방법, 농협상품권 현금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농협상품권 사용처 일단

redpeppertuna.tistory.com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법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피머니 편의점 사용이야 그냥 상품권을 제시하면 되지만,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사용법을 몰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을 온라인 상에서 쓰기 위해서는
해피머니상품권 충전 을 한다음 상품을 결제하면 되는데요. 다음 순서를 따라하시면 됩니다.

 

 

 

1.  해피머니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하단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피머니 홈페이지 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해피머니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메인화면에서 [상품권, 충전] 메뉴 클릭, [해피캐시 충전] 메뉴를 클릭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법

 

 

 

 

 

 

 

 

3. 상품권 앞면의 스크래치를 박박 긁어 핀번호 및 발행일을 확인하고, 상품권 등록 창에서 입력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법

 

 

 

 

 

 

 

4. 충전 후 교환내역을 확인하여 정상적으로 캐시충전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간혹 오류로 인해 캐시충전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바로 확인하여 해피머니 측에 요청하면 간단히 해결이 되지만 방치할 경우 나중 다시 돌려받기가 어렵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 해피머니 홈페이지에서 제휴되어 있는 상품몰 중 자신이 가고 싶은 곳을 골라 클릭합니다. 그리고 쇼핑을 시작하여 자신이 구매하길 원하는 물품을 골라주세요. 상품을 선택했다면 이제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사용방법에서 가장 중요한 대목인 결제를 시작하는데요.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법


 

 

 

 

 

 

6. 결제시 해피캐시를 조회하여 이용가능한 해피머니를 확인합니다. 물론 해피머니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해피머니 현금화 방법(네이버페이, 컬쳐랜드)

해피머니 현금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을 네이버페이나 컬쳐랜드로 전환하면 현금화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각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전환 방법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전환 방법을 알아보기에 앞서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해피캐시 > 네이버페이 포인트 교환 시 6%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그래도 페이코 경유 수수료 8% 보다는 저렴)

*교환 신청 후 해피캐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실시간 교환되며, 교환 후 취소는 불가합니다.

*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소 전환 금액은 1,000원이며 교환 단위는 100원입니다.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전환은 다음 순서를 따라하시면 됩니다.

 

 

 

1. 해피머니 홈페이지 에서 상단의 사용처/쇼핑 > 온라인 사용처로 들어갑니다.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전환 방법


 

 

 

 


2. 사용처명 '네이버'를 검색한 후 접속합니다.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전환 방법

 

 

 

 

 

 

3. 홈페이지 상단에 상품권/충전 > 해피캐시 충전으로 들어가줍니다.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전환 방법

 

 

 

 

 

 

 

 



4. 지류 상품권의 앞면 스크래치를 긁어서 일련번호와 발행일을 입력하고 '충전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전환 방법




참고로 해피머니 > 온라인 사용처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결제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해피머니 비번 사용 X) 충전 페이지에서 결제비밀번호를 신청하면, 회원가입 시 등록된 핸드폰에 문자로 받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유효시간은 1시간이기 때문에, 비번을 받은 다음에 1시간 내에 네이버페이로 전환을 해야 합니다.

 

 

 

 

 



 

5. 네이버페이 이용안내 페이지로 돌아가 동의란에 체크하고, 충전할 네이버페이 아이디를 조회합니다.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전환 방법

 

 

 

 

 

 






6. 문자로 받은 결제비밀번호를 입력해줍니다.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전환 방법

 

 

 

 

 

 

 

 

7. 교환요청에 수수료를 감안한 충전금액을 적습니다. 만원의 경우 9400원 정도까지 충전금액이 가능합니다.

 

 

 

 

 

 

 

8. 네이버로 들어오면 해피캐시 포인트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되었다는 알림이 뜹니다. 알림이 안뜨더라도, 네이버페이로 가서 적립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전환 방법





 

 

 

 


해피머니 컬쳐랜드 전환 방법

 

해피머니 컬쳐랜드 전환 방법은 다음 순서를 따라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만 가능합니다.

해피머니 컬쳐랜드 전환 방법



1.모바일티머니 앱에 선불형으로 회원가입합니다.

 

> 모바일티머니 설치 바로가기

 

 

 

 


2. 충전메뉴에서 상품권을 선택하시고 해피머니상품권을 선택합니다.

 

 

 

 



3. 수수료 8프로는 나가지만 티머니로 충전이 됩니다.

 

 

 

 

 

4. 컬쳐랜드 앱을 실행합니다.

 

> 컬쳐랜드 앱 설치 바로가기

 

 

 



5. 충전메뉴 들어가서 모바일티머니를 선택합니다.

 

 

 

 

 

 

 

6. 금액선택하고 시키는 대로 완료하면 컬쳐캐시로 전환됩니다.

 

 



 

 

 

 

 

 

gs상품권 사용처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gs상품권 사용처/판매처/사용법 알아보자! (주유소, 편의점 사용가능?)

gs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gs상품권 사용처, gs칼텍스 상품권 구매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s상품권이란? gs상품권 및 GS칼텍스 상품권을

redpeppertuna.tistory.com

 

 

 

 

롯데 모바일 상품권 사용처 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2023 롯데 모바일 상품권 사용처, 사용법 및 현금화 총정리! (팁 포함)

롯데 모바일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롯데상품권 사용처,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사용법, 롯데상품권 현금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3

redpeppertuna.tistory.com

 

 

 

다음 글 주제는 해피머니 상품권 등록 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