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인격 친구추가 하는 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제5인격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제5인격 친구추가 방법, 제5인격 튜토리얼 스킵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5인격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 제5인격이란?

제5인격은 비대칭 서바이벌 게임으로 플레이어 5명이 1명의 감시자와 4명의 생존자 팀으로 나누어 게임을 진행합니다.

감시자는 생존자 세 명 이상을 잡는 것이 목표이고, 생존자는 맵에 흩어져 있는 암호 해독기 7개 중 5개를 가동 후 출입문의 잠금장치를 해제하고 세 명 이상 탈출을 하면 이이깁니다.


현재 국내에는 모바일로만 출시가 된 상태입니다. 안드로이드 또는 아이폰에서 '제5인격'을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5인격 pc버전은 모바일 버전을 블루스택 같은 앱플레이어로 구동하면 컴퓨터에서도 즐길 수 있지만 오늘은 진짜 pc버전 다운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다운로드에 앞서 pc버전은 한글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제5인격 다운로드 방법

1. 다운로드를 위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오른쪽의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합니다. 홈페이지 링크는 하단에 링크해 두었습니다.


> 제5인격 pc버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5인격 다운로드 방법

 

 



2. 그럼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나타나는데 먼저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 DMM GAME PLAYER를 설치합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왼쪽 버튼을 눌러 제5인격 pc버전을 설치합니다.

제5인격 다운로드 방법

 

 

 

 

3. 게임이 설치되는 동안 회원가입을 합니다. 아래의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은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제5인격 다운로드 방법

 

 

 

게임을 실행하면 일본어 버전이지만 설정을 변경해 영어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5인격 친구추가 방법

제5인격 멀티를 즐기기 위해서는 친구추가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제5인격 친구추가 레벨은 튜토리얼을 1-14까지 진행을 하셔야 친구추가 버튼도 나타나게 됩니다. 제5인격 친구기능 개방이 되었다면 아래 순서를 따라하셔서 친구추가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우측 상단 옵션 왼쪽 사람 모양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제5인격 친구추가 방법





2. 좌측 메뉴 중 친구검색을 누릅니다.

제5인격 친구추가 방법

 



3. 검색창에 친구의 id나 닉네임을 검색합니다.

제5인격 친구추가 방법

 

 

 

제5인격 튜토리얼 스킵 방법

제5인격 튜토리얼 스킵 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순서를 따라하시면 됩니다.

 

1. 제5인격 게임을 실행할 경우 처음은 업데이트가 나오는데, 설치한것보다 더 오래 걸립니다. 잠시 다른 업무를 보시다가 다시 화면으로 돌아와 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하단 화면처럼 제5인격의 로고가 나오셨다면 클릭을 하여 게임에 입장이 됩니다.


제5인격 튜토리얼 스킵 방법






2. 수년 전 기억을 잃은 후로부턴... 이라며 스토리가 진행이 됩니다. 뭔가 심오하면서도 높은 퀄리티 밀도 있는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나서 받은 편지 닉네임을 입력한 후의 게임을 본격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됩니다.

제5인격 튜토리얼 스킵 방법

 

3. 이때 초보자 튜토리얼 시나리오 스킵도 있긴 한데, 처음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안내를 받고 하시는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이전에 하셨다가 다시하는거라면 스킵하셔도 무관합니다.

참고로 튜토리얼 스킵을 안누르고 닉네임을 지어버리면 튜토리얼 스킵이 불가능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글 주제는 제5인격 스토리모드, 제5인격 뉴비 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