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다운로드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3년을 기준으로 로블록스 무료 다운로드 방법, 로블록스 설치 하는 법, 로블록스 다운로드 링크 통해 설치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글 제일 하단에 로블록스 무료 다운로드 링크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로블록스 pc 무료 다운로드 방법

로블록스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에서 플레이 가능한데, pc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블록스 pc버전 다운로드 방법과 로블록스 무료로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블록스 pc 무료 다운로드 방법



1. 로블록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한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성별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로블록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세요.

> 로블록스 바로가기





 

2. 상단 메뉴에서 '게임'을 선택 후 게임 하나를 선택합니다.

로블록스 pc 무료 다운로드 방법

 



 

3. 게임화면 우측에 있는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로블록스 pc 무료 다운로드 방법



 

4. Roblox 다운로드 및 설치 버튼을 누릅니다.

로블록스 pc 무료 다운로드 방법

 




 

5.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후 설치합니다.

로블록스 pc 무료 다운로드 방법


 

 

6. Roblox Player 버튼을 눌러서 로블록스를 실행하면 됩니다.

로블록스 pc 무료 다운로드 방법

 

 

 

 

 

로블록스 설치가 안되요 인 경우 해결법

로블록스 설치를 했지만 에러가 나는 경우 아래 방법을 따라하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1.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설치 파일을 다시 실행해 봅니다. 경우에 따라 간단한 재시작이 설치 프로세스를 방해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지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한 다음 Roblox를 설치해 봅니다. 바이러스 백신이 설치 프로세스를 차단하여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3. 설치 프로세스와 충돌할 수 있는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다른 프로그램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다른 모든 프로그램, 특히 인터넷에 액세스하는 프로그램을 닫고 Roblox를 다시 설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관리자 권한으로 설치 파일을 실행해 봅니다. 설치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설치 프로세스에 상승된 권한이 부여되며, 이는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데 필요할 수 있습니다.



5. 공식 웹 사이트에서 Roblox 설치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단 링크를 클릭하면 로블록스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Roblox download

 







로블록스 pc 무료 다운로드 링크

공식사이트에서 로블록스 다운로드를 하는 것이 좋지만 과정이 복잡해서 귀찮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하단에 간편하게 로블록스 무료 플레이를 하실 수 있도록 로블록스 무료 다운로드 링크를 올려두겠습니다.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 로블록스 pc 무료 다운로드 링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