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오토캐시백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신한카드 오토캐시백 혜택과 신청방법,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신차 캐시백 혜택

신한 신차구매 카드 캐시백 혜택과 캐시백율, 대상차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혜택

신한카드의 경우 신한카드 일시불로 결제하는 경우 최대 1.5% 캐시백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2,000만원이상 금액의 경우 6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가 적용되나 캐시백은 미제공 됩니다. 캐시백은 카드 이용(승인)일 다음달 말 지급됩니다.

자동차 구매 카드 캐시백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차 구매 시 캐시백 사전신청이 필요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추가 혜택

신한카드 My Car 카드로 신차 구입 시 추가 캐시백 0.2%가 제공됩니다.

일시불 또는 12개월 미만 할부 이용 시 0.2% 캐시백이 최대 10만원까지 제공되며,

차량 결제 후&자동차 구매 월+3개월의 말일까지 My Car 카드 신용결제 누적 100만원 이상 이용 시 추가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캐시백율

1. 신용카드/체크카드(일시불)

신한 신용카드/체크카드 캐시백율의 경우 이용금액에 따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신한카드 신차 캐시백 혜택



 

2. 신용카드(무이자 할부/캐시백 미제공)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2,000만원이상 금액의 경우 6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가 적용되나 캐시백은 미제공 됩니다. 하단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차 캐시백 혜택




  • 대상 차량

모든 국산/수입차 전 차종 구매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지만, 중고차는 제외된다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한 신용카드 오토캐시백 신청방법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오토캐시백 사전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순서를 따라하시면 됩니다.

 

1. 신한 마이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오토캐시백 사전신청 탭을 클릭합니다. 오토캐시백 사전신청을 하시려면 하단 링크에 접속하세요.

> 신한카드 오토캐시백 사전신청 바로가기



2. 사전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모든 항목에 전체동의 후 신청하면 됩니다. 

신한 신용카드 오토캐시백 신청방법




  

3. 신청이 완료되면 문자 등으로 안내가 나가며 아래와 같이 캐시백 적용 시작일 및 적용 종료일이 나타납니다. 

신한 신용카드 오토캐시백 신청방법



신한카드 오토캐시백 사전신청시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캐시백 신청 시, 결제하신 카드의 기본서비스(포인트,마일리지 등)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500만원 이상 일시불 결제시 캐시백 대상이며, 구매 후 카드취소시 캐시백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당사에 국산신차 또는 수입신차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 한해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 캐시백 사전 신청 후 "취소"는 거래전표가 카드사에 접수되기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콜센터, ARS) 
  • 캐시백 서비스는 본인 회원이 카드 이용(승인)일 당일 18시까지 사전 신청해야만 제공되며, 미 신청 건은 캐시백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캐시백 신청 건은 해당월 말일까지 유효합니다. (해당월 이후 결제 진행 시 재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오토캐시백 비교 후기

신차 캐시백 카드 추천에 참고가 될 수 있도록 자동차 구매 카드 캐시백 후기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자동차 캐시백 카드 뽐뿌 후기가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신차 오토캐시백 조사 및 경험한 꿀정보들 공유합니다.

최근 새차를 2번 구매해서 알게된 정보 공유 합니다.


일단 오토캐시백은 신차 살때 카드한도를 일시적으로 높여서 결제금액의 1 ~ 3%정도를 현금으로 받는것 입니다. 국산차 수입차 자동차 브랜드마다 캐시백이 상이합니다.

또한 천/2천/3천/4천/5천 금액 구간에따라도 캐시백이 다릅니다. 보통 차량가액 구간이 낮을수록 0.1% 높습니다. 즉 차가 4010만원이라면 3990긁는게 이익입니다.

그리고 일시불만 해당입니다.


현대차 살때 현대차로 세이브오토 20/30/50 거는거랑은 다른개념입니다. 참고로 세이브오토는 무조건 많이하십시오. 일단 세이브 오토금액 차에서 빼주고 현대카드 포인트로 갚는건데 현대카드 존나 많이써야 해서 갚기는 어렵습니다만 해야하는 이유는 차값이 빠져서 취등록세 세금이 그만큼빠집니다 7%빠지면 3만원정도 됩니다.


다시 오토캐시백으로 돌아오면 각 카드사에서 공식으로 하고 있고 캐시백 업체를 통해서 하는게 있습니다. 둘다 결제 방법은 같으나 캐시백업체에서 하는게 많이 줍니다. 캐시백업체는 카드 공식% 에 추가로 더주는 형태인데 추가로 더주는 금액은 세금띠고 줍니다. 즉 오토캐시백 2프로받았다고 해서 차값 4천이면 80만원보다 조금 적은돈 받습니다.


업체는 많은데 먹튀 할수도 있으니 오래된곳이나 후기 많은곳 사용하시고 알아본 비율이랑 딜러한테 물어봐서 맞춰준다고 하면 딜러가 알려주는 곳에서 하는것도 좋습니다.

 

진행과정은 

캐시백업체에 신청 > 캐시백업체에서 전화옴 > 카드사에서 전화옴> 카드번호 영맨에게 알려주면 영맨이 차량 결제


보통 국민,하나,신한,우리 카드로 진행합니다.

차구입자와 카드명의자가 같아야 합니다.

기존조건과 신규조건이 있는데

기존조건은 현재 해당 신용카드가 보유중일때를 말합니다. 체크카드는 아님.

신규조건은 해당회사의 신용카드가 하나도 없거나 해지한지 카드사마다 다르지만 보통 1년지나고 보유하지 않는 경우에 해당입니다.

신규가 캐시백 비율이 더 높으며 조건에따라 매달 얼마씩 사용 최소 1달 결제등 조건이 붙습니다.


기존은 간단합니다. 신청하면 해당카드사에서 한도 높여주고 그걸로 결제하면땡입니다. 카드사에서 전화오면 즉시됩니다.

기존은 결제방법 2가지 입니다. 카드로 긁거나 가상계좌에 돈입금하는 방식입니다. 당장 돈이 없으면 당연 카드로 긁는게 좋습니다. 카드 다음결제일까지 무이자 대출이기때문이죠.

국민카드가 기존은 젤 좋더군요. 조건없이 1.9% 나왔습니다. 


신규는 카드 사용 조건이 붙습니다. 약한것은 다음달 10만원 사용 6개월 유지정도고

30만원씩 36개월도 있습니다.


참고로 캐시백 %가 높은데 카드사용조건이 30만이상 36개월 사용 이런건 카드 포인트등으로 충당하는거라 비추입니다

 우리카드가 이렇더군요..

약한조건으로 국민카드 2.4고, 하나카드 2.2였네요.


신규의 경우 카드 만들면서 진행하고 무조건 가상계좌 납부 인것 같습니다. 즉 돈이 없으면 대출해야 합니다. 돈 없으면 대출해야하고 약 한달 이자나오니 신규랑 기존 % 차액 비교해보시고 적합한거 하세요. 


또한 신규의 경우 카드 발급하고 해서 대략 2~3시간 걸립니다.


그리고 체크카드 사용중인 경우나 휴면 계정으로 기존 정보가 있는경우에 처리가 좀 복잡할수도 있습니다. 결제일이 신용카드에서 허용되는 날짜일이 아니면 본인이 직접 바꿔놔야하고 

최악의 경우 기존에 카드 청구서가 kt, skt스마트 청구서(bill letter) 같이다른대행사로 되어 있는 경우 해당카드사로 돌려놔야 합니다. 이거 신청하면 바로 안되고 다음날 됩니다.( 전 기존 휴면계정으로 이거 땜에 하나 신규로 진행하다가 국민 기존으로 바꿨습니다....)


제가 모든 사항을 경험 한것이 아니라 틀린정보가 있을수 있으니 댓글달아 주세요 ㅎ

댓글보기







 

삼성카드 오토캐시백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카동 오토캐시백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2023 카동 오토캐시백 받는방법 카드사별 혜택 후기 알아보자

2023년도에도 카동 오토캐시백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카동 오토캐시백 받는 방법, 카동 단점, 카동 오토캐시백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동 오토캐시백 받

itbrainbase.tistory.com

 

다음 글 주제는 현대카드 오토캐시백, 국민카드 오토캐시백, 우리카드 오토캐시백, 롯데카드 오토캐시백 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